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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주시 종교시설 재난지원금 신청방법

by 구원자 2021. 11. 13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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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주시에서는 감염병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종교시설을 대상으로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. 신청을 통해 5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. 자세한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지원대상

파주시 종교시설 재난지원금 지원대상은 공고일(21년 11월) 기준으로 관내 등록되어 있는 종교시설로, 고유번호증·사업자등록증 또는 종단소속 증명서 등으로 종교시설임을 입증할 수 있는 시설입니다.

 

지원금액

지원대상 종교시설에는 50만원의 재난지원금이 지급되며, 시설 대표자 명의 통장으로 계좌이체하여 지급합니다. 재난지원금은 공고 이후 신청 접수분 부터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신청방법

파주시 종교시설 재난지원금 신청기간은 2021년 11월 2일(화) ~ 12월 1일(수)까지로 약 30일간입니다. 신청은 파주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, 제출서류는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거나 시청 문화예술과를 방문하여 접수 가능합니다.

 

 

제출서류

  • 신청서 (개인정보제공 동의서 포함)
  •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
  • 대표자 명의 통장사본 1부
  • 종교시설 입증자료 (고유번호증, 사업자등록증, 종단 소속 증명서 등) 1부
  • 위임장 (대리인 신청 시) 1부

 

신청서류 다운로드

종교시설 재난지원금 신청서.pdf
0.09MB

 

마치며

이번 포스팅에서는 2021년 파주시 종교시설 재난지원금 지원대상과 신청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. 신청을 통해 5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지급받아보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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